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게시판 메인

필요한 내용만 골라골라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자세히보기]

  • [] 선개통과 후개통 차이점이 궁금해요~


    선개통 : 핸드폰을 받지 전에 개통하는 서비스 입니다.

    보통 월말에 많이 진행되며 공시지원금이 변경될 수 있기때문에 먼저 개통을 한 후 보내 드리는 방법입니다.

    공시지원금은 개통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안내 후 진행됩니다.


    후개통 : 기기 수령후 고객님께서 1577-3264로 전화를 하셔서 개통을 요청하는 방식입니다.

    전화끊어짐을 싫어하는 고객님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기기수령후 전화를 주시면 개통되는 방식으로 개통소요시간은 1시간~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 [] 신청서 작성오류가 나는데 어떻하나요?


    신청서 작성이 안되는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하시는 컴퓨터 문제로 브라우져 업데이트 또는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등을 설치 후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 중 팝업 메세지가 나와 진행이 안되신다면 1577-3264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요금할인시 24개월 이후 할인이 안되나요??


    요금할인으로 가입시 24개월이 최대가입기간입니다.

    30개월로 할부개월수 설정시 6개월은 요금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4개월 이후 추가로 약정을 가입하셔야 하며 요금할인 요금제가 없어질 경우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도서산간지방을 제외한 전지역 2일배송됩니다.

    당일 오후6시이전 신청서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


    택배는 우체국택배로 발송됩니다.

  • [] 범용공인인증서가 없는데 신청서 작성을 못하나요?


    휴대폰개통시 개인정보가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강화정책으로 번호이동은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신한카드제외)가 없으면 온라인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인증으로 온라인신청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Q&A

공지사항 목록
상품문의 2018-08-18
상품문의 2018-08-16
상품문의 2018-08-16
개통문의 2018-08-15
상품문의 2018-08-13
더보기

상담Q&A

언제든지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21:00시
연중무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ollehimt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21:00시
연중무휴 입니다.

1577-3264


KT인터넷가입신청

아이폰SE2 사전예약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범용인증서
주문조회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